본문 바로가기
여행

필리핀 수빅 카마나 생츄어리 리조트 - 숙소편

by KISA0715 2023. 12. 30.

필리핀 일정 중에 가장 좋았던 카마나 생추어리 리조트에 대해 소개해요.

총 일정중에 카마나 생추어리에서 머문 시간이 제일 좋았어요.

참고로 미도리 클락 숙소도 좋았는데,

레스토랑이 깔끔하지 못해서...(벌레발견)

 

카마나 생추어리에 대한 정보가 많이없더라구요.

그래서 정리해봅니다.

1. 숙소 컨디션

 

무난하고 깔끔합니다.

총 3층까지 있는데, 저희는 3층으로 받았어요.

아, 여기는 엘리베이터가 없습니다. 

대신 캐리어 옮기는것은 직원분들이 도와주셔서 문제가 없었어요.

계단도 많은 편은 아니어서 혼자 옮기기에도 나쁘지 않습니다.

 

만약 아이들이나 어르신들이 계시다면 있다면 1층으로 잡아도 좋을 것 같아요.

특히 1층은 바다 수영, pool 수영 후 베란다를 통해 바로 집으로 들어갈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3층 테라스에서 바라보는 뷰입니다. 테이블 가운데에 공연하시는 분이 계셨어요.

노래 굳!!

 

12/24 ~ 12/26일까지 머물렀는데, 첫날 도착한 24일날 야외 공연을 했어요.

가수분이 노래를 너무 잘 부르셔서 감동적이 있어요.

25일날에도 크리스마스라 공연이 있을 줄 알았는데 없어서 아쉬웠...

  옆집 테라스도 멀지 않아 지인분들 단체로 예약해도 좋을 것 같아요

 

크리스마스 시즌이라 조명도 이쁘게 해두었어요.

 

 

아 그리고 숙소에 우산을 빌려줘요.

비올때만 아니라, 햇빛이 많을 때도 쓰는 사람이 종종 있었어요.

대여는 무료인거같...

 

숙소에서 가장 맘에 들었던건 

이쁜 뷰도 있었지만...

tvN이 나온다는 사실..ㅎㅎㅎ

수영하고 티비보고 힐링이었습니닷

 

댓글